'사람이 좋다' 박수진 "걸그룹 얼굴은 아니기 때문에…" 셀프디스

기사입력 2014-02-22 14:38


사람이 좋다 박수진 셀프디스

'사람이 좋다 박수진 셀프디스'

가수 데뷔를 앞두고 있는 MBC 오디션 '위대한 탄생' 출신 가수 박수진이 셀프디스를 해 화제다.

22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시즌3'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가수 박수진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박수진은 "내 꿈은 디바다"라며 "어차피 걸그룹 얼굴도 아니지 않냐?"라고 셀프디스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사람들이 제 무대를 보면서 숨도 쉴 수 없도록 계속 보다가 '어! 이것도 있어?'라고 놀라게 만드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또 박수진의 소속사 사장인 용감한형제는 "박수진에게는 타고난 감수성이 있다"며 "얼굴보다 가창력, 감수성을 보고 계약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사람이 좋다' 박수진 셀프디스를 접한 네티즌들은 "'사람이 좋다' 박수진 셀프디스, 얼굴만 예쁘면 가수가 아니지", "'사람이 좋다' 박수진, 말 속에 뼈가 있네", "'사람이 좋다' 박수진, 솔직해서 보기 좋다", "'사람이 좋다' 박수진 셀프디스, 노래 들어보니 진짜 잘 하더라", "'사람이 좋다' 박수진 셀프디스, 육성으로 빵 터졌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