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中 심천서 열정적인 공연으로 2만여 관객 사로잡아

기사입력 2014-03-02 14:16



그룹 비스트가 중국 심천에서 열띤 공연을 펼쳐 2만여 관중들을 사로잡았다.

비스트는 지난 1일 중국 심천의 심천완 체육센터에서 열린 '아이 원트 뮤직 파워 콘서트 인 심천(I Want Music Power Concert in Chenzhen)' 콘서트에 참석했다. 각국을 대표하는 많은 아시아의 스타들이 모인 자리에서 한국 대표로 참석한 비스트는 중국 각지에서 모여든 심천의 2만 여 관객들을 매료시키며 성공리에 공연을 마쳤다.

비스트는 이날 자신들의 히트곡인 '픽션(Fiction)'을 시작으로 파워풀한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비스트는 '픽션'의 후렴구를 따라하며 열광하는 팬들에게 중국어로 인사말을 건네 관중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으며 열띤 콘서트의 분위기를 이어갔다.

또한 '쇼크(Shock)', '섀도우(Shadow)', '아름다운 밤이야' 등을 부르며 비스트만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무대를 어필해 많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비스트는 현재 일본 프로모션 투어 등의 공연 활동과 개별적인 활동을 병행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