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수현 출국, 할리우드급 여신미모 "실감이 잘 안난다"

기사입력 2014-03-11 11:40


어벤져스2 수현 출국 <사진제공=스타엔>

'어벤져스2 수현 출국'

'어벤져스2'에 캐스팅 된 배우 수현이 공식 첫 일정을 위해 미국 로스앤젤레스로 출국했다.

10일 오후 수현이 인천공항에 등장했다. 늘씬한 8등신 몸매를 자랑하는 수현은 흰색 긴 셔츠에 긴 머리를 휘날리며 수줍은 미소로 공항을 찾았다

오는 13일 열리는 영화 '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져' 글로벌 프리미어 레드카펫에 참석하기 위해 공항을 찾은 수현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캐스팅 소식을 알린 후 첫 공식일정으로 많은 취재진들의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이에 수현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아직까지 솔직히 실감이 잘 안 난다. 팬분들이 같이 많이 기뻐해줘서 감사하다"는 소감을 남기며 탑승 수속을 밟기 위해 자리를 떠났다.

앞서 수현은 지난 5일 '어벤져스2' 제작을 맡은 마블 스튜디오를 통해 캐스팅 소식이 공식 발표됐다. '어벤져스2'는 2015년 4월 한국 개봉 예정이다.

한편 어벤져스2 수현 출국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수현 출국, 여신미모 뽐내네요", "어벤져스2 수현 출국 할리우드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어벤져스2 수현 출국, 갑작스러운 취재진에 살짝 당황?", "어벤져스2 수현 출국 기대된다", "어벤져스2 수현 출국, 레드카펫 위 어떤 모습일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사진=스타엔 제공>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