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희는 13일 정오 드라마 OST '스쳐 지나가' 음원을 공개했다. 현재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사랑은 노래를 타고'의 OST '스쳐 지나가'는 독특하면서 신비로운 보이스와 애절한 멜로디를 매력적인 곡이다. 말하는 듯 부르는 도입부와 격정적으로 터지는 후렴부는 발라드의 정석을 보여주며, 대중성 있는 멜로디라인은 중독성이 있다는 평가. 숙희의 지난 곡들과는 달리 고음 부분을 시원하게 지르는 창법이 돋보이는 곡이다.
왁스의 '백번이라도 돼'의 감성 작곡가 라송이 작곡했고, 히트작곡가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사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 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이 곡은 작곡가와 작사가가 무명시절 자취방에서 의기투합하여 정성 들여 쓴 곡이 4년 후에 숙희라는 좋은 가수를 만나, 발매가 된 의미 있는 곡"이라고 전했다. 가수 숙희는 왕가네 식구들OST '마취'와 MBC '내손을 잡아' OST '그려본다' 등으로 차세대 OST퀸의 계보를 이어가고 있는 여성 솔로 보컬가수다.
한편 씨스타 다솜이 드라마 첫 주인공을 맡은 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는 개인주의적 세태 속 가족의 고마움을 알아가며 타인에게 준 상처를 반성해가는 세 가족의 이야기를 유쾌한 뮤지컬과 함께 담아낸 드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