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하차 조은나래, ‘여신외모+육감몸매’ 팬들 “그리울 것”

기사입력 2014-03-14 21:29


'롤챔스' 여신 조은나래, 볼륨 몸매

'롤챔스 여신 조은나래 볼륨 몸매 새삼 화제'

12일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챔피언스리그에서 '여신' 조은나래가 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의 볼륨 몸매가 새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롤챔스 조은나래 최강 몸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은 앞서 조은나래가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한 것으로, 조은나래는 튜브톱 롱드레스 차림으로 남다른 글래머 몸매를 뽐내며 눈길을 확 사로잡는다.

조은나래는 지난 롤챔스 서머 2013시즌부터 두 시즌 간 롤챔스 리포터로 활약해왔으며, 당시 늘씬한 몸매와 연예인 못지않은 외모를 뽐내며 이른바 '롤챔스 여신'으로 등극해 많은 게임 유저들의 사랑을 받았다.

조은나래의 후임으로 롤챔스 현장에는 고려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한 임소미가 리포터로 활약한다.

한편, 롤챔스 조은나래 과거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롤챔스 조은나래, 몸매 대박", "롤챔스 조은나래, 그리울듯", "롤챔스 조은나래, 이제 무슨 활동하려나?", "롤챔스 조은나래, 다시 돌아왔으면", "롤챔스 조은나래, 후임 임소미도 기대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