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회’ 유아인, 김희애 치마 속 ‘나쁜손?’ 파격 화보 눈길

기사입력 2014-03-17 14:50


'밀회' 유아인 김희애 화보 / 사진=엘르

'밀회' 유아이 김희애 화보

드라마 '밀회'의 두 주인공 배우 김희애와 유아인의 파격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17일 패션 매거진 '엘르'측은 4월호 커버모델 김희애와 유아인의 '위험한 로맨스'가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김희애와 유아인은 서로에게 밀착하며 섹슈얼한 모습을 극적으로 연출했다. 커버 속 김희애는 실키한 소재의 원피스를 입고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모습을 선보여 나이를 잊게 하는 섹시한 아름다움을 보여줬다.

여기에 유아인의 반쯤 풀어진 화이트 셔츠 속 보이는 탄탄한 몸매가 남성적이면서도 와일드한 매력을 발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밀회 유아인 김희애 화보에 누리꾼들은 "밀회 유아인 김희애, 아찔하네", "밀회 유아인 김희애, 19살 차이 맞아?", "밀회 유아인 김희애, 왠지 잘 어울려", "밀회 유아인 김희애, 화보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첫 방송되는 드라마 '밀회'에서 김희애와 유아인은 각각 앞만 보고 달려온 40대 여성 오혜원과 천재 피아니스트 이선재 역을 맡아 음악적 교감과 격정적 로맨스 그린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