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사랑 셔플댄스, 김동현 선물에 기쁨의 춤사위 '폭소'

기사입력 2014-03-17 16:26


추사랑 셔플댄스

추사랑 셔플댄스

추성훈의 딸 추사랑의 셔플댄스가 화제다.

지난 16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추성훈의 집을 방문해 추사랑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추성훈의 후배 김동현은 낯가림이 심한 추사랑을 위해 뽀로로 유모차 인형을 준비했다. 김동현의 선물을 본 추사랑은 마음에 쏙 들어 했고, 기쁨의 셔플댄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추성훈은 "비랑 만났을 때보다 마음을 빨리 열었다"고 말했고, 김동현은 "장난감을 바로 주면 안 된다. 내가 가지고 놀다가, 내 것인데 주는 걸로 해야 한다"며 추사랑의 마음을 사로잡은 비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추사랑 셔플댄스를 본 네티즌들은 "추사랑 셔플댄스, 진짜 신명나게 춘다", "추사랑 셔플댄스, 정말 기분 좋았나보다", "추사랑 셔플댄스, 지난 방송에서도 열심히 추던데", "추사랑 셔플댄스, 이것이 뽀통령의 위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도 추사랑은 남자친구 유토와 함께 일렉트로닉 듀오 LMFAO '파티 록 앤썸'(Party Rock Anthem)의 노래에 맞춰 셔플댄스를 춰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