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남궁민 성형 고백에 홍진영 '보톡스' 설명 '찰떡궁합'

기사입력 2014-03-27 08:49


라디오스타 남궁민 성형고백

'라디오스타' 배우 남궁민이 성형고백에 대해 언급했다.

2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우리 결혼했어요' 진실 혹은 거짓특집에는 남궁민, 홍진영, 정준영 등이 출연했다.

이날 남궁민은 과거 뉴스에서 성형사실을 고백한 일화에 대해 털어놓았다. "생방송인데 물어보시기에 자연스럽게 답한 것이다"고 언급한 그는 "주사 맞았다는 이야기를 했다. 턱에 보톡스를 맞았다"고 설명했다.

그러자 가상아내로 함께 출연한 가수 홍진영이 "보톡스를 맞으면 근육이 줄어드는데 껌이나 오징어 문어를 많이 씹으면 다시 근육이 자란다"며, "그래서 그 근육을 6개월에 한 번씩 줄여주는 거다"라고 설명을 덧붙여 찰떡궁합을 자랑했다.

한편 라디오스타 남궁민 성형언급을 접한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남궁민 성형했나 몰랐다", "라디오스타 남궁민, 보톡스 성형사실까지 고백하는 솔직남", "라디오스타 남궁민 홍진영, 호흡이 척척 잘 맞네요", "라디오스타 남궁민 성형고백, 남자가 하기 쉽지 않았을텐데", "라디오스타 남궁민 홍진영, 의외로 천생연분 아냐"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