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시환 10kg 감량'
과거 '슈퍼스타K5' 출연 당시 동그란 얼굴형에 통통한 볼살이 눈에 띄었던 박시환은 체중 감량을 통해 시크한 모델 포스까지 풍기며 확 달라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박시환은 "꿈만 같은 데뷔를 앞두고 제 목소리를 들려드리기 전에 앞서 맨몸으로 저의 의지와 변화를 보여드리고 싶었다"는 당찬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CJ E&M 음악사업부문 측 또한 "Mnet '슈퍼스타K5'를 통해 박시환에게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가수의 꿈을 위해 노력해 온 박시환의 새로운 도전과 변화를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박시환 10kg 감량을 본 네티즌들은 "박시환 10kg 감량, 사람이 달라 보이네", "박시환 10kg 감량, 같은 사람 맞아?", "박시환 10kg 감량, 모델인 줄 알았다", "박시환 10kg 감량, 타투까지 완전 섹시해", "박시환 10kg 감량, 역시 연예인 되니까 확 달라지는구나", "박시환 10kg 감량, 이렇게 훈남일 줄 몰랐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퍼스타K5' 준우승자인 박시환은 지난 2월 tvN 메디컬 드라마 '응급남녀' OST '그때 우리 사랑은' 을 출시,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오르며 데뷔 전부터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