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화보 촬영장서 모델 포스 무결점 각선미 자랑

최종수정 2014-04-06 08:16

사진출처=나무엑터스 페이스북

배우 남규리가 나무엑터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최근 뷰티매거진 잇파우치 4월호 화보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보 촬영에 앞서 준비하는 남규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짧은 의상에 재킷을 걸친 채 촬영장으로 향하는 남규리는 무결점 각선미로 시선을 고정시켰다. 이어 다른 사진에서는 다채로운 표정만으로 몽환적이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마치 화보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촬영 관계자는 "사실 남규리가 인형 같은 외모로 유명해서 새침할 것 같다는 선입견이 있었다. 하지만 촬영 내내 솔직하고 털털하게 얘기하는 모습에 다들 푹 빠졌다"고 전했다.

남규리 봄 화보 비하인드 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몸매 부러워요", "얼굴 정말 작고 예쁜 듯", "실제로 봤는데 예의 바르고 착하더라", "남규리 여신 미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남규리와 박기웅이 출연한 3D 옴니버스 영화 '너를 봤어'는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제15회 전주국제영화제(JIFF) 개막작으로 선정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