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기욱, 신인그룹 배드키즈 뮤비 특별출연...귓방망이 맞는 수모

기사입력 2014-04-06 16:37





개그맨 김기욱이 수모를 당했다.

신인 5인조 걸그룹 배드키즈에게 귓방망이를 맞았다. 실제가 아닌 뮤직비디오 컨셉트. 김기욱은 배드키즈의 데뷔곡 '귓방망이' 뮤직비디오에서 동네 나쁜 오빠로 특별 출연했다. 동네 아이들을 짓궂게 괴롭히다 배드키즈에게 귓방망이 맞고 괴로워하는 리얼 연기를 펼쳤다. 배드키즈 소속사 ZOO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멤버들이 따귀 때리는 연기가 처음이어서 힘들어 하자 김기욱이 편하게 연기 할 수 있도록 배려해 뮤직 비디오 촬영을 무사히 잘 마쳤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신인 5인조 걸그룹 배드키즈(모니카,봄봄,연지,은주,지나)의 데뷔곡 '귓방망이'는 일렉 트로닉 사운드의 댄스 음악으로 '귀요미 송','라면 먹고 갈래'를 히트시킨 단디가 작사 작곡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다. 핫 클럽풍 분위기를 연출한 비트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실제 귓방망이를 때리는 듯한 포인트 안무가 묘한 중독성을 불러 일으킨다. '귓방망이'는 지난 24일 음원 공개 이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키워드 1위를 달성하는 등 연일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 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