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 일상 사진, 머리에 꽃 꽂고 소녀감성 UP
 |
김민정 일상 사진, 머리에 꽃 꽂고 소녀감성 UP |
|
김민정 일상 사진, 머리에 꽃 꽂고 소녀감성 UP
배우 김민정의 일상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김민정은 지난 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잠시 촬영 중에 몇 시간 여유가 생겨서 그토록 보고 싶던 벚꽃구경. 비록 짧은 시간이었지만 행복했답니다. 여러분들은 벚꽃구경 하셨나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풀어헤친 채 청순미를 뽐내고 있는 김민정이 여유로운 일상을 만끽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편안한 파란색 원피스 차림의 김민정은 벚꽃을 배경으로 한쪽 귀에 벚꽃을 꽂은 채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화장기 없는 민낯에도 여신 외모를 뽐내고 있는 김민정은 하얀색 운동화를 신고도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는 등 소녀감성을 물씬 풍기고 있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민정 일상 사진에 네티즌들은 "김민정 일상 사진, 너무 귀엽네요", "김민정 일상 사진, 머리에 꽃을 꽂으셨네요", "김민정 일상 사진, 여기는 어딘가요?", "김민정 일상 사진, 벚꽃이 너무 예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민정은 오는 11일 첫방송 되는 tvN 새 금토드라마 '갑동이'에서 정신과 전문의 '오마리아' 역을 맡아 촬영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