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사랑 한라봉 먹방 "더 까주세요" 앙증맞은 꼬마 식신

기사입력 2014-04-14 11:33


추사랑 한라봉 먹방

'추사랑 한라봉 먹방'

추사랑이 한라봉 먹방을 선보였다.

추성훈 가족은 1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제주도 한라봉 농장을 방문했다.

이날 추성훈은 농장에서 한라봉 따기에 푹 빠졌다. 마치 정글에 온 듯 전투적으로 한라봉을 딴 추성훈은 딸 사랑이가 자신의 얼굴 크기만 한 한라봉을 갖고 오자 승부욕을 발동해 "아빠가 딴 게 더 크다"며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아내 야노 시호까지 합세해 함께 한라봉을 딴 추성훈 가족은 바구니에 한가득 한라봉을 담았다.

추사랑은 직접 딴 한라봉을 폭풍 흡입하며 '한라봉 먹방'을 선보였다. 또 입에 한라봉을 물고 있으면서도 계속 더 까달라고 요청하는 등 '꼬마 식신'의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추사랑 한라봉 먹방에 네티즌들은 "추사랑 한라봉 먹방, 뭘 먹어도 귀엽네", "추사랑 한라봉 먹방, 저렇게 귀여우면 뭐라도 더 해주고 싶을 것 같다", "추사랑 한라봉 먹방, 진짜 오물오물 깨물어주고 싶다", "추사랑 한라봉 먹방, 사랑이가 먹으면 덩달아 먹고 싶어짐", "추사랑 한라봉 먹방, 이젠 한라봉 CF까지 찍을 것 같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