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안해' 이선희-이승기, 백지영 앞 열창…감동무대 '눈물'

기사입력 2014-04-15 09:07



이선희 이승기 사랑안해

이선희 이승기 사랑안해

가수 이선희와 이승기가 백지영의 '사랑 안 해'를 열창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이선희-이승기의 두 번째 편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는 가수 백지영도 함께 출연했다.

이선희는 "백지영 씨의 노래를 혼자 틀어놓고 눈물 흘리기도 했다. '사랑 안 해'를 좋아한다"고 밝혔다.

이후 MC들은 이선희에게 노래를 요청했고, 이를 들은 MC 성유리는 눈시울을 붉혔다.

이경규는 "백지영 씨의 노래는 사랑을 하면 안 될 것 같은데, 이선희 씨의 노래는 사랑을 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백지영도 '사랑 안 해'를 이선희 앞에 불렀다. 그러나 백지영은 노래를 부른지 얼마 지나지 않아 "떨었다 다시 하겠다"며 긴장했다.

이승기는 "노래방에서 '사랑 안 해'를 부르며 리메이크 앨범 아이디어를 얻었다"며 두 손에 마이크를 넣었고 '사랑 안 해'를 부르며 감동을 선사했다.


이선희 이승기 사랑안해를 접한 네티즌들은 "

이선희 이승기 사랑안해, 이선희 이승기 두 사람 모두 실력파 가수", "

이선희 이승기 사랑안해, 완전 감동적이었어요 대박", "

이선희 이승기 사랑안해, 이선희 이승기 백지영 정말 노래 잘하는 듯", "

이선희 이승기 사랑안해, 노래도 좋지만 가수들도 대박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