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점검, 카사딘-그라가스-렝가 상향 ‘신규 챔피언 브라움’은?

기사입력 2014-04-24 11:58



롤 점검 조기완료

롤 점검 조기완료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의 서버 점검이 조기 완료됐다.

롤 서비스업체 라이엇게임즈코리아는 24일 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롤점검이 완료됐다고 밝혔다.

해당 점검은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총 7시간 예정이었으나, 1시간 30분 만인 오전 7시 38분에 완료됐다.

이번 롤 점검은 북미 서버에 적용된 4.6 롤 패치로 업데이트가 됐다. 리메이크됐던 카사딘, 그라가스, 렝가의 상향이 이뤄졌고 럼블 또한 버프를 받았다. 트위치의 비주얼 업그레이드와 소환사 주문 '회복'의 하향도 이뤄졌다.

패치 도중 에러가 나는 버그를 수정, 앞으로 발생하는 문제를 추적해 수정할 수 있도록 패치 충돌 발생 시 오류 기록이 자동으로 전송되도록 했다.

당일 패치로 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신규 챔피언 '브라움'이 나오지 않겠느냐는 예상이 지배적이었으나 '브라움'은 점검 내용에 포함되지 않았다.

라이엇게임즈는 "이번 4.6 패치는 롤 올스타 2014를 진행하기 위한 패치로 변경 사항이 많지 않다. 챔피언 리메이크로 챔피언을 더 정교하게 조정했다"며 "앞으로 스카너에 대한 조정 방안도 준비돼 있다. 좀 더 테스트를 거친 후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리메이크 챔피언 만의 개성을 각각 더 강화할 수 있도록 변경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롤 점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롤 점검, 조기 완료 좋아", "롤 점검, 브라움은 언제 나오나?", "롤 점검, 많이 바뀌지는 않은 듯", "롤 점검, 너무 자주해", "롤 점검, 브라움 출시 기다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