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던전스트라이커', 30일 오후 정식 서비스 돌입!

기사입력 2014-04-30 14:51



액토즈소프트는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액션 RPG '뉴 던전스트라이커'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뉴 던전스트라이커'는 기존 버전의 불편사항을 대거 개편하고, 신규 콘텐츠를 확충했으며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서버 안정성과 콘텐츠 확인을 위한 '리미티드 테스트'를 성공리에 진행한 바 있다.

'뉴 던전스트라이커'는 30일 오후 2시부터 정식 서비스에 돌입해, 해피오즈와 네이버게임, 피망 사이트 회원이라면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는 게임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총 6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30일부터 5월 28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3만원 상당의 '뉴던스 환영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 패키지에는 '생명의 잎사귀'와 '망각의 샘물', '봉인석', '아바타 룬' 등 12개의 게임 아이템이 담겨 있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순수 혈통 신청서'를 작성한 모든 유저에겐 '순수 혈통 칭호'가 제공되며, 게임 내 최초로 4레벨을 달성한 길드의 길드원 전원에게 문화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이밖에 '뉴던스 항공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기간에 테마2 이상 지역에서 몬스터 사냥 시 일정 확률로 '뉴던스 항공 티켓 응모권'이 드랍되며, 이 티켓의 누적 개수에 따라 세부 왕복 항공권, 괌 왕복 항공권, 홍콩 왕복 항공권, 제주도 왕복 항공권 등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어 30일 오후 4시부터 5월 1일 자정까지 '뉴던전스트라이커 보물찾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포털 사이트의 검색을 통해 숨겨진 쿠폰 번호를 찾아 입력하면 '회복 포션'과 '직업 피로 회복제', 제주도 왕복 항공권, 동남아시아 왕복 항공권이 지급된다.

30일부터 5월 30일까지 한달간 'UCC 콘테스트'도 열린다.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뮤직비디오'와 '설정샷' 등 2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뮤직비디오' 부문은 참가 접수 기간 내에 뮤직 비디오 형태의 순수 창작물을 유튜브에 올린 후 콘테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되며, '설정샷' 부문은 다양한 컨셉트의 설정 이미지를 직접 콘테스트 게시판에 게재하면 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