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지현우 결별 이어 김우빈-유지안까지…'이별의 로즈데이'

기사입력 2014-05-14 17:57



유인나-지현우 결별 이어 김우빈-유지안까지 결별

유인나-지현우 결별 이어 김우빈-유지안까지 결별

배우 유인나 지현우 결별에 이어 배우 김우빈- 모델 유지안 커플의 결별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14일 유인나의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 측은 "유인나와 지현우와 헤어진 게 맞다"라며 "배우 사생활이라 정확히 언제 결별했는지 자세한 내용은 모르지만 두 사람이 최근 헤어진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지현우 측도 "정확한 결별 시기는 알 수 없지만 두 사람은 연예계 선후배로 돌아가 각자의 활동에 전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같은 날 모델 출신의 커플 김우빈-유지안의 결별 소식도 전해졌다.

김우빈 소속사 싸이더스HQ 관계자는 "김우빈과 유지안이 헤어진 지 3~4개월쯤 됐다"라며 "최근 각자의 일이 바빠지면서 조금씩 서로에게 소원해진 것 같다"고 말했다.

유지안의 소속사 초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우빈과 약 4개월 전에 이미 결별한 상태였다"고 밝혔다.

이에 네티즌들은 두 커플 다 2년 넘게 열애를 이어온 커플임에 결별 소식에 대해 아쉬움을 표 하고 있다.


유인나-지현우 결별 이어 김우빈-유지안 결별에 네티즌들은 "

유인나-지현우 결별 이어 김우빈-유지안 결별, 두 커플 다 안타깝네", "

유인나-지현우 결별 이어 김우빈-유지안 결별,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이었는데", "

유인나-지현우 결별 이어 김우빈-유지안 결별, 같은 날 결별 소식이", "

유인나-지현우 결별 이어 김우빈-유지안 결별, 훈훈한 커플이어서 그런지 결별 소식이 아쉽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