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규리♥오승환' 열애설…오승환 90억대 연봉 새삼 화제

기사입력 2014-05-16 09:04



김규리 오승환 열애, 오승환 연봉

김규리 오승환 열애, 오승환 연봉

배우 김규리와 일본 프로야구 한신 타이거즈의 투수 오승환이 열애중인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오승환의 연봉이 새삼 화제다.

16일 오전 한 매체는 오승환과 배우 김규리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두 사람은 3개월 째 열애 중이며, 일본에서 활약 중인 오승환을 응원하기 위해 김규리가 직접 일본으로 갔다고 전했다.

오승환은 지난달 22일 계약기간 2년, 연봉 3억 엔 등 총액 9억 엔에 한신과 계약에 합의하며 일본에 진출했다.

오승환의 연봉인 9억 엔은 한화로 약 90억 원이 넘는 금액이다. 과거 오승환은 기자회견을 통해 수입 중 일부를 일본자연재해 구호기금으로 기부하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또 한국에서는 일본에 비해 열악한 아마야구 환경개선을 위한 기부도 하고 싶다고 전했다.

김규리 오승환 열애에 오승환 연봉 화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
김규리 오승환 열애에 오승환 연봉 화제, 오승환 연봉 엄청나네", "
김규리 오승환 열애에 오승환 연봉 화제, 기부활동 일본보다는 국내에 하길", "
김규리 오승환 열애에 오승환 연봉 화제, 씀씀이 좋네", "
김규리 오승환 열애에 오승환 연봉 화제, 많이 벌고 좋은 곳에 쓰고", "
김규리 오승환 열애에 오승환 연봉 화제, 멋지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승환과 김규리는 3개월째 열애 중이며, 일본에서 활동 중인 오승환을 위해 김규리가 직접 일본을 방문했다는 목격담도 전해지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