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이방인', 인물관계도 공개! '어떻게 풀릴까?'

기사입력 2014-05-18 16:01



SBS 월화극 '닥터이방인'의 인물관계도가 공개됐다.

18일 공개된 '닥터이방인' 인물관계도는 주인공 박훈(이종석)을 중심으로 퍼즐과 같이 촘촘하게 짜여져 눈길을 끌었다. 박훈-한재준(박해진)의 경쟁관게, 박훈-차진수(박해준)의 증오관계, 박훈을 북으로 보낸 장석주(천호진)와의 관계가 묘사돼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를 가지게 했다. 또 박훈의 첫사랑 송재희(진세연)와 명우대학교병원 마취의 한승희는 동일인물 여부가 물음표로 표시돼 관심을 끈다. 송재희의 행방이 묘연한 가운데 지난 4회 말미 한승희가 등장하면서 두 사람이 동일인물인지, 반전이 숨겨져 있는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던 상황이기 때문.

이와 함께 탄탄한 내공을 갖춘 배우들의 얼굴이 기대감을 높였다. 이종석 진세연 박해진 강소라 등 주인공 4명을 비롯해 천호진 전국환 최정우 김상호 박해준 정인기 남명렬 황동주 이재원 한은선 윤보라 강태환 등 등장 인물들이 모두 분명한 캐릭터 연기를 선보이며 스토리를 더욱 풍성하게 하고 있다.

제작사 아우라미디어 측은 "'닥터이방인'이 메디컬 첩보 멜로라는 복합장르극인 만큼 다양한 인물들의 퍼즐같이 이어지는 관계 속에서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명우대학병원을 배경으로 본격적인 흥미로운 이야기가 펼쳐질 것"이라고 전했다.

'닥터이방인'은 천재의사 박훈이 북한에 두고 온 첫사랑 송재희를 되찾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면서 남한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과 장석주 총리 수술팀 선정을 둘러싼 남북 음모의 중심에 서게 되는 메디컬 첩보 멜로 드라마다. 작품은 13일 방송분이 13.3%(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월화극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