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물의' 구자명, '예체능' 해트트릭 맹활약에도 통편집 '굴욕'

기사입력 2014-05-28 07:50



구자명 통편집

구자명 통편집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가수 구자명이 맹활약에도 불구하고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통편집을 당했다.

지난 27일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창단 3주차 '우리동네 FC'와 창단 10년 전통을 가진 '일원 FC' 간의 축구 경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구자명은 예체능 축구팀의 첫 골과 페널티킥을 넣으며 종횡무진 그라운드를 누볐지만, 골 성공 이후 이영표가 박수치는 모습과 멤버들이 환호하는 모습으로 대체됐다.

또 구자명의 활약은 해설위원의 멘트뿐 아니라 자막에서도 거론되지 않았다.

이날 방송은 지난 13일 구자명이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우리동네 예체능'을 하차하기 전 마지막 녹화분으로 알려졌다.


구자명 통편집에 네티즌들은 "

구자명 통편집, 당연한 결과", "

구자명 통편집, 그러게 음주운전은 왜 해서", "

구자명 통편집, 음주운전이 인생을 망쳤네", "

구자명 통편집, 요번 예체능 재미있던데 음주 때문에 망쳤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조한선은 골키퍼를 맡아 예체능 팀에 합류해 구자명을 대신하게 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