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정하은이 가수 싸이의 선공개 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가운데, 그녀의 비키니 몸매가 화제다.
싸이는 9일 오전 8시 15분(한국시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첫 공개 했다.
세계적인 래퍼 스눕독과 함께한 뮤직비디오에서 싸이는 한국의 각종 음주문화를 코믹하게 연출했다. 편의점, 사우나, 이발소, 당구장, 포장마차 등에서 술 마시고 춤을 추며 싸이와 함께 한국의 음주문화를 즐기는 스눕독의 자연스러운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술에 취한 싸이가 노래방에 동행한 아줌마를 섹시한 여인으로 착각하는 장면에서 황현주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과거 정하은의 비키니 몸매가 화제다. 지난해 방송된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에 출연했을 당시 수영복을 입고 워킹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싸이 '행오버' 정하은 등장에 네티즌들은 "싸이 '행오버' 정하은, 비키니 몸매 너무 완벽해", "싸이 '행오버' 정하은, 비키니 진짜 아찔하네", "싸이 '행오버' 정하은, 몸매 초대박", "싸이 '행오버' 정하은, 몸매 너무 매력적인데"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