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브라질월드컵 조별예선 H조 1차전 한국과 러시아의 경기가 18일 오전 (한국시간) 쿠이아바 아레나 판타날 경기장에서 열렸다.
이날 방송 중계화면에는 SBS '힐링캠프-in 브라질' 성유리를 비롯한 MC 및 게스트들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성유리는 '홧팅'이라는 글자가 쓰여진 머리띠를 한 채 김제동, 김민종과 함께 관중석에 앉아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했다. 이들은 현재 브라질 월드컵 특집으로 꾸며지는 '힐링캠프' 촬영 차 현지에 머무르고 있다.
한편 성유리는 지난 17일 골프코치 겸 골퍼 안성현과의 열애를 인정해 화제를 모았다. 성유리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성유리와 안성현 씨는 지난해 말 경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우연히 알게 됐고, 6개월여 전부터 현재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갖고 있는 중이다"라며 "앞으로도 두 사람이 예쁜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많은 네티즌들은 "성유리 안성현 열애 인정, 브라질 응원석 포착", "성유리 안성현 열애 인정 후 브라질 포착, 열애 후 더 예뻐진 미모", "성유리 안성현 열애 인정, 브라질서 한국-러시아전 응원하는 모습 포착됐네", "성유리 안성현 열애 인정, 브라질 미녀 압도하는 미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