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의 배우 이종석의 깨알 '허당' 매력이 화제다.
지난 '닥터이방인' 13회에서는 '박훈'이 가리봉의원에 찾아온 '한재준'(박해진)에게 평생 먹어보지 못한 특별한(?) 맛의 인스턴트 커피를 대접, 이에 당황하지 않고 자신의 커피를 한 모금 들이킨 그는 바로 커피를 내뿜은 동시에 "커피가 썩었나?"라는 2%로 부족한 '허당'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천재 의사' 박훈을 마치 본인의 모습처럼 리얼하게 연기하고 있는 이종석은 '카리스마'와 '허당 매력'을 오가는 연기로 복합장르에 걸 맞는 멀티 주연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극의 중심을 훌륭히 잡고 있다는 평이다.
이에 누리꾼 들은 '닥터이방인 보면서 카리스마와 허당을 오가는 이종석의 매력에 새롭게 빠졌다', '박훈쌤의 허당 매력에 빠져 허우적 허우적!', '박훈이 나오는 장면에 미소가 씨익! 드라마의 중심을 잘 잡는 배우라는 생각이 든다!', '수술할 때는 멋지고 그 외는 허당매력으로 귀여움까지! 이종석이란 배우 정말 출구 없다!', '연기 정말 맛깔나게 잘 하는 듯! 이종석 연기력 정말 다시 봤다!'라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종석의 열연과 더불어 긴장감 넘치는 수술대결, 미스터리한 요소들이 하나씩 밝혀지며 시청자들의 흥미를 더해가고 있는 '메디컬 첩보 멜로' SBS 드라마 '닥터이방인'은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