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김민지 청첩장 “함께 하고 싶은 서로를 찾았어” 애정 과시

기사입력 2014-06-25 17:01


박지성 김민지 청첩장 공개

'박지성 김민지 청첩장 공개'

'한국 축구 영웅' 박지성(33)과 SBS 전 아나운서 김민지(29)의 청첩장이 공개됐다.

25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블로그 등에는 박지성-김민지의 청첩장 사진이 게재됐다.

한국 축구를 대표하는 박지성과 '풋볼매거진 골' 전 진행자 김민지는 청첩장에도 축구를 향한 남다른 사랑을 드러냈다.

팝업 형식의 청첩장을 열면 붉은색 축구 경기장 모형이 나타난다. 또 청첩장 가운데는 박지성-김민지의 영어 이름이 적혀있다.

청첩장에는 '끝나지 않을 경기. 손 꼭 잡고 함께 하고 싶은 서로를 찾았습니다. 뛰는 가슴으로 초대장을 내밉니다. 그 시작을 응원해주세요'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박지성-김민지는 오는 7월 27일 서울 광장동 W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박지성 김민지 청첩장에 네티즌들은 "박지성 김민지 청첩장, 너무 예쁘다", "박지성 김민지 청첩장, 두 사람 행복하게 잘 살길", "박지성 김민지 청첩장, 결혼 축하해", "박지성 김민지 청첩장, 축구에 대한 사랑 느껴져", "박지성 김민지 청첩장, 센스 있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