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히든싱어'에서 원조 가수를 넘어서는 일반인 모창 능력자를 탄생시켜 '목소리의 마법사'라 불린 보컬 트레이너 조홍경이 지난 18일 신개념 보컬 아카데미 '소리하라(http://sorihara.com)'를 론칭했다.
원생 케어 시스템인 '소리 함께'는 보컬 전문 코디네이터의 체계적인 상담 관리를 통해 뚜렷한 목표 설정 및 방안의 확립을 가능하게 하고, 꾸준한 1대1 상담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민과 문제점 해결을 위한 방향을 제시한다. 입학 상담, 레벨 테스트, 수업 및 교양, 오디션 및 공연 등 교육 전 과정에 걸쳐 꼼꼼한 체크와 결과 분석이 바탕이 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조홍경은 국내에 처음으로 보컬전문학원을 세우고 자신의 오랜 음악 생활과 교육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독자적인 발성법 'V-DICTION'을 고안, 발성을 기본으로 하는 노래 지도를 통해 후진 양성에 힘써 왔으며 보컬 아카데미의 부흥을 이끈 장본인이다. 또한 Mnet '슈퍼스타 K',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과 같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참가자들을 지도해 우승 및 준우승자들을 배출하는 한편, SBS '스타킹'의 '기적의 목청킹' 프로젝트에서 음치들을 완벽에 가깝게 개선시키며 탁월한 지도력을 입증했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