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효리 "블로그 시작 후 생활이 가식적으로 변하더라"
4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SBS '매직아이'에서 MC로 호흡을 맞추는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DJ 컬투는 최근 포스팅마다 화제가 되고 있는 이효리에게 "이효리 블로그 난리가 났다"며 이효리의 블로그를 언급했다.
또 "무슨 일이 있으면 사진부터 찍는다"며 "밥 먹을 때도 이상순에 '오빠 기다려봐'라고 한 뒤 사진부터 찍고, 면 티셔츠를 입고 밥 먹으면 되는데 괜히 옷을 갈아입는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효리는 "생활이 점점 가식적으로 변하고 글도 손발이 오그라들게 올리고 있다"고 자폭해 청취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효리 블로그 관리에 대해 "이효리 블로그, 정말 볼 것이 많아서 좋아요", "이효리 블로그, 파워블로거가 된 적도 있군요", "이효리 블로그,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지 않았어요?", "이효리 블로그 따라서 정말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를 하는 것 같아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이효리는 "제주도에 내려간 계기는 많은 이유가 있다. 하지만 휴식 같은 공간이 된다. 서울에서는 집에 있어도 정말 휴식을 취한다는 느낌을 못 받았다. 제주도에서는 쉴 때 푹 쉴 수 있다"고 제주도에 내려간 이유를 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