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이혼의 진실, 딸에게도 "이 XX짓을 해?" 충격

기사입력 2014-07-25 11:17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리얼스토리 눈' 개그맨 서세원의 아내 서정희가 폭행사건과 황혼 이혼에 대한 충격적인 진실을 공개했다.

24일 방송된 MBC 시사교양프로그램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서세원, 서정희 부부의 이혼을 두고 폭행 사건으로 두문불출하던 서정희 씨가 최초로 카메라 앞에 섰다.

폭행사건이후 미국으로 떠난 서정희 씨와 어렵게 연락이 닿은 취재진에게 그녀는 "(서세원은) 화가 나면 절제하기 힘든 감정의 기복이 항상 있었어요. 말다툼이 오고 가면서 언어폭행이 심하게 일어났죠"라며 믿기 힘든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특히 "아이들에게도 언어폭력을 하기 시작했다"고 밝힌 서정희 씨는 "미국에 있는 딸 아이한테 언어폭력을 하고 있어요. 지금까지도"라며 최근 딸에게 심한 욕설을 남긴 서세원의 음성메시지를 공개하기도 했다. 서정희는 서세원이 딸에게 보낸 음성메시지에는 "내가 너 얼마 돈 들여서 키웠어 이 xx야, 네가 나한테 이xx 짓을 해?"라고 담겨있어 모두를 충격에 안겼다.

또 방송에서는 서세원이 지난 5월 10일 서울 강남구의 한 오피스텔에서 부인 서정희를 폭행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된 당시 CCTV를 공개하기도 했다. 영상에는 남편 서세원에 의해 누운 채로 엘리베이터에 끌려가는 서정희가 반항도 하지 못하고 누운 채로 끌려가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이혼 이번 폭행사건만이 아닌네",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이혼 아이들에게도 언어폭행 장난아니다",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부부의 감춰진 진실이 이런것이었네",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이혼 할 만한 사유다",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이혼 진실 CCTV-음성메시지 충격적이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