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패치, 설리-최자 '남산 데이트' 포착 '이번에는 인정할까?'

기사입력 2014-08-19 14:48



디스패치, 설리-최자 '슈퍼문 데이트' 보도

디스패치, 설리-최자 '슈퍼문 데이트' 보도

다이나믹 듀오 멤버 최자와 에프엑스 설리가 또 다시 열애설에 휩싸였다.

19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최자와 설리의 지난 10일 남산에서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한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슈퍼문'이 떴던 이날, 설리와 최자는 남산을 찾아 데이트를 즐겼다. 편안한 런닝복 차림에 마스크로 얼굴의 반을 가린 채 남산에 나타난 두 사람은 손을 꼭 잡고 산책로를 거닐며 만남을 가졌다.

이어 둘은 최자의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차량을 타고 남산에 위치한 자동차극장을 찾아 설리가 출연한 영화 '해적:바다로 간 산적'을 관람한 후 헤어졌다.

앞서 최자와 설리는 수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해 9월 손을 잡고 거리를 걷고, 한 식당에서 마주 보고 앉은 모습 등이 포착돼 한 차례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이라며 부인했었다. 이후 지난 6월 최자가 지갑을 분실하면서 의도치 않게 함께 찍은 스티커 사진이 공개, 둘은 또 열애설에 휘말렸지만 양측 모두 교제 여부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세 번째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과연 이번에는 양측에서 어떤 입장을 내놓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디스패치 설리-최자 데이트 보도, 이번에는 인정할까", "디스패치 설리-최자 데이트 보도, 로맨틱한 데이트 즐겼네", "디스패치 설리-최자 데이트 보도, 사귀는 것 같다", "디스패치 설리-최자 데이트 보도, 산책하고 영화보고 데이트 즐겼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