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과거 사진도 '굴욕 無'

기사입력 2014-08-23 20:30



'슈스케6'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슈스케6'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슈퍼스타K6' 재스퍼 조가 가수 조하문의 아들이라는 사실이 공개된 가운데, 그의 과거 사진이 화제다.

지난 22일 첫 방송된 '슈퍼스타K6' 첫 회에서는 서울 경기 전라 경상 등 각 지역별 예선전 현장이 방송됐다.

방송 말미 놀라운 조각 미남 재스퍼 조가 등장했다. 그는 자신에 대해 캐나다와 영국에서 유학생활을 한 아트디렉터로, 아버지가 한국의 연예인이라고 소개했다.

심사위원들은 '아버지가 연예인'이라는 말과 조씨 성을 고려해 "조덕배? 조용필? 조관우?" 등 추측했지만, 이날 방송에서는 밝혀지지 않았다.

알고보니 재스퍼 조의 본명은 조태관으로, 가수 겸 목사 조하문의 아들이었다. 과거 아버지와 함께 출연한 방송이 포착된 것. 재스퍼 조 어머니 최지원 씨는 배우 최수종의 친누나이기도 하다. 재스퍼 조는 아버지와 어머니의 유전자를 한몸에 받고 태어난 축복받은 유전자인 것.

재스퍼 조 아버지 조하문은 1980년 'MBC 대학가요제' 록밴드 마그마로 데뷔한 뒤 '해야', '이 밤을 다시 한 번', '눈 오는 밤' 등 많은 히트곡을 냈다. 1997년 이후 기독교 신앙을 받아들여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목사가 됐다.

많은 네티즌들은 "

'슈스케6'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과거사진도 굴욕 없네", "

'슈스케6'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동생도 훈남이네", "

'슈스케6'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과거사진이 굴욕이 없다니 대박", "

'슈스케6'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노래 실력이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