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맹승지, 배꼽티-미니스커트 차림 입소…라미란 "바캉스가니?" 폭소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맹승지' width='540' /> |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맹승지 |
|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맹승지
'진짜사나이-여군특집' 맹승지가 파격적인 입대 패션을 선보였다.
24일 오후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에서는 홍은희, 라미란, 김소연, 지나, 박승희, 걸스데이 혜리, 맹승지가 논산 훈련소에 입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맹승지는 입대에 대한 설렘을 드러내며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꼭 경험하고 싶었다"고 지원 동기를 밝혔다.
이후 맹승지는 여행가는 듯 짐을 꾸리며 "샤워도 많이 하니까 옷을 많이 챙겨야 할 것 같다", "군대니까 센스있게 군청색 트레이닝을 챙겼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맹승지는 입대 당일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배꼽티와 짧은 미니스커트를 입고 어머니에게 절을 올려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맹승지의 입대 패션을 본 라미란은 "어디 바캉스 가시나봐요"라고 돌직구를 날려 폭소를 터트리게 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 출연한 맹승지 몸매 확 드러내던데", "맹승지도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 출연하는구나", "여군특집 준비한 진짜사나이 속 맹승지 재미있었어", "맹승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 보니까 반가웠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