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기부, 얼음물 샤워 대신 기부 인증샷 '뭘해도 아름다운 여신'

기사입력 2014-08-26 23:06



김태희 기부

김태희 기부

배우 김태희가 샤워대신 기부 인증으로 아이스 버킷 챌린지 열풍에 동참했다.

김태희는 25일 자신의 SNS에 "요즘 중국과 한국을 오가느라 참여가 조금 늦어버렸네요. 투병생활로 힘겨워하시는 많은 분들과 가족분들에게 우리 모두의 관심과 정성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저 또한 이번 일을 통해 앞으로 좀 더 이웃을 돌아보며 살아갈 수 있기를 다짐해봅니다"라며 사진 두 장을 올렸다.

공개한 사진 속에서 김태희는 스케치북에 루게릭병을 환자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작성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ALS 환우 여러분. 그리고 가족분들과 다른 모든 난치병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많은 분들을 위해 늘 기도하고 응원할게요. 힘내세요'라고 스케치북에 작성한 메시지를 보이며 환하게 웃고 있다.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으로 불리는 'ALS' 치료법 개발 및 환자 치료를 위해 미국 ALS협회가 진행 중인 이벤트형 모금 운동 캠페인이다. 아이스 버킷 챌린지 참여자는 얼음물 샤워를 한 후 3명을 지목해 또 다른 참여를 요청하는데, 지목받은 인물이 24시간 내에 얼음물 샤워를 안 하면 100 달러를 ALS 협회에 기부해야 한다.

앞서 소녀시대 윤아로부터 아이스 버킷 챌린지의 다음 도전자로 지목된 김태희는 샤워 퍼포먼스를 생략한 채 눈부신 미모를 인증하며 기부로 대신한 것이다.

한편,

김태희 기부 소식에 누리꾼들은 "

김태희 기부, 마음도 착해", "

김태희 기부, 얼음물 샤워도 했으면", "

김태희 기부, 갈수록 예뻐져", "

김태희 기부, 마음도 천사네", "

김태희 기부, 얼음물 샤워는 부담 됐나봐", "

김태희 기부, 선행 보기 좋아"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