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이진욱, 공개연애 3개월 만에 결별 왜? "시기 및 구체적 내용은…"

기사입력 2014-09-17 12:12



공효진 이진욱 결별 / 사진=스포츠조선DB

공효진 이진욱 결별

배우 공효진 이진욱이 열애 3개월 만에 결별 수순을 밟았다.

17일 이진욱 소속사 윌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연인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해주는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다.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측 역시 "두 사람은 최근에 결별한 것으로 확인됐으며 결별 시기 및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적인 일이기에 확인이 어려운 점 깊은 양해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공효진 이진욱 커플이 최근 이별 수순을 밟으며 좋은 동료이자 친구로 지내기로 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공효진과 이진욱은 각각 SBS '괜찮아, 사랑이야'와 케이블채널 tvN '삼총사' 촬영으로 자주 만나지 못했으며, 자연스럽게 편한 친구로 지내는 것에 뜻을 모은 것으로 전해졌다.

공효진과 이진욱은 지난 5월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며 연인 관계임을 공식 인정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효진 이진욱 결별 소식에 네티즌들은 "

공효진 이진욱 결별하다니", "공효진 이진욱 잘 어울렸는데 결별했네", "결별한 공효진 이진욱 연인에서 친구로", "공효진 이진욱 오래갈 줄 알았는데 결별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