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3, 4부, 신해철 추모 방송

기사입력 2014-10-28 10:43



MBC 라디오가 고(故) 신해철을 추모하는 특집 방송을 준비 중이다.

MBC 관계자는 28일 "우선 오늘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3, 4부를 신해철 추모 방송으로 꾸밀 예정"이라며 "다른 프로그램들도 여러 형태로 고인을 기리는 시간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앞서 27일 신해철의 별세 소식이 전해진 직후인 오후 10시에 방송된 MBC 라디오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는 예정된 코너들 대신 신해철을 추모하는 음악들로 방송을 꾸몄다. 방송 말미 타블로는 "어떤 이별은 생에 모든 이별을 불러 온다"는 코멘트와 함께 "매우 좋아하는 선배였고, 존경하는 사람이었다. 라디오 전 소식을 듣고 오늘은 라디오를 듣지 않은 이들도 찾을 것 같아 작은 위로를 남기고 싶었다"며 신해철의 밴드 무한궤도의 '그대에게'를 마지막 곡으로 선곡해 청취자들을 울렸다.

한편, 신해철은 최근 장협착증 수술을 받고 회복하던 중 22일 오후 심정지로 인해 서울 아산병원 응급센터로 이송됐고, 심정지의 원인이 된 복부 수술을 받았으나 끝내 의식을 되찾지 못하고 27일 오후 8시 19분 저산소 허혈성 뇌손상으로 숨을 거뒀다. 빈소는 28일 오후 1시 서울 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될 예정이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