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 신해철 별세, 신대철 "기적 일으키는 명의 소개한다" 스카이병원 의사 얼굴-실명 공개 '파장'

기사입력 2014-10-28 12:30



마왕 신해철 별세, 신대철

마왕 신해철 별세, 신대철

'마왕' 신해철이 별세한 뒤 신대철이 의미심장한 SNS 글과 영상을 게재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8일 신대철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기적을 일으키는 명의를 소개합니다"는 글과 함께 JTBC '닥터의 승부'에 출연한 스카이병원 K모원장의 동영상을 링크했다.

신대철이 링크한 동영상 속 주인공 K모원장은 스카이병원 고도비만 수술 전문의다.

신대철은 신해철의 사망 소식이 알려진 직후인 27일에는 페이스북에 "너를 떠나보내다니 믿을 수가 없구나 이 말은 하고 싶지 않았다만 해철아 복수해줄게"라는 글을 올렸다.

지난 25일에도 신대철은 페이스북을 통해 "병원의 과실이 명백해 보인다. 문 닫을 준비해라. 가만 있지 않겠다. 사람 죽이는 병원. 어떤 이야기인지 짐작하시라"라며 경고성 글을 게재한 바 있다.

한편 신해철의 1차 수술을 담당했던 스카이병원 측은 "신해철이 스카이병원에서 수술을 받은 후 의료사고를 당해 생명이 위독하게 됐다는 내용의 지라시는 근거 없는 낭설"이라며 "환자 본인이 아무래도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가진 만큼 병원 측에서 주의를 당부한 사항에 소홀했을 가능성은 있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스카이병원의 주장에 신해철 소속사 KCA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병원 측에서 발언한 '환자 본인이 아무래도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가진 만큼 병원 측에서 주의를 당부한 사항에 소홀했을 가능성은 있다'라는 표현은 저희 소속사뿐만 아니라 병실에 누워있는 신해철 씨와 그의 가족에게도 상당히 불쾌하고 유감스럽다"고 입장을 내놓기도 했다.

마왕 신해철 별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

마왕 신해철 별세, 신대철 의미심장 글", "마왕 신해철 별세, 안타깝다", "

마왕 신해철 별세, 신대철 병원 겨냥한 글인가", "마왕 신해철 별세, 그를 애도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