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김자옥 빈소, 생전 '꽃누나' 멤버들과 공주미소 '다시봐도 뭉클'

기사입력 2014-11-17 16:35



故 김자옥 빈소 / 사진=스포츠조선DB

故 김자옥 빈소

폐암으로 별세한 배우 김자옥의 생전 행복했던 사진이 눈길을 끈다.

폐암으로 별세한 배우 김자옥이 생전 출연했던 '꽃누나' 멤버들과 함께한 사진이 눈길을 끈다.

김자옥은 2014년 1월 17일 종영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누나'에 출연했다. 당시 김자옥은 지난해 10월 31일 '꽃누나' 멤버 김희애 윤여정 이미연과 인천국제공항에서 포착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김자옥은 브이 포즈를 취하며 김희애의 셀프 카메라 사진 촬영에 동조하는가 하면, 출연 멤버들과 한데 모여 만담을 나누기도 했다.

특히 김자옥은 생전 고운 피부와 환한 미소로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더한다.

지난 2008년 대장암이 발견돼 수술을 받은 김자옥은 최근 폐암이 재발해 항암치료를 받던 중 14일 저녁 상태가 위중해졌다.

고인은 서울성모병원 중환자실에 입원했지만 끝내 의식을 되찾지 못하고 16일 오전 7시 40분에 숨을 거뒀다.


빈소는 서울 서초구 반포동의 서울강남성모병원 장례식장 14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19일 오전 8시 30분이며, 서울 원지동 추모공원에서 화장된 뒤 분당 메모리얼 파크에 안장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빈소는 고인의 유족인 남편 오승근, 동생 김태욱 아나운서와 아들 딸 등이 자리를 지켰다.

많은 네티즌들은 "

故 김자옥 빈소 동료들 함께해 외롭지 않았겠다", "

故 김자옥 빈소에서 남편 오승근 정말 슬퍼 보였어", "

故 김자옥 빈소에서 모습 드러낸 김태욱 아나운서 안됐더라", "

故 김자옥 빈소에 등장한 '꽃누나' 멤버들 애통한 표정 짓고 있어 안타까웠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