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니어스3 신아영, 게임보다 숨막히는 '아찔 풍만 S라인' 섹시

기사입력 2014-11-20 11:02



더 지니어스3 신아영

더 지니어스3 신아영

'더 지니어스3' 신아영의 몸매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더 지니어스:블랙 가넷'(이하 '더 지니어스3')에서는 '투자와 기부' 매치가 펼쳐졌다.

이날 하연주, 장동민, 오현민, 신아영, 최연승, 김유현 등 6명은 정해진 돈을 투자 혹은 기부하면서 대주주 표시를 획득하고, 수전노 표시를 피하면 승리하는 게임에 참여했다.

본격적으로 게임에 돌입한 장동민은 오현민 신아영 하연주와 연맹을 맺고 김유현 최연승을 견제했다. 그 결과 오현민은 우승 김유현이 꼴찌를 했다.

김유현은 신아영과의 데스매치에서 승리했다. 이에 신아영은 "어느 순간부터 내가 데스매치에 가는 게 맞다고 생각했다"며 "내 가넷 10개는 절대 장동민에게 주지 않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아영은 비록 게임에서 탈락했지만 환한 미소와 완벽한 보디라인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몸매가 훤히 드러난 원피스는 신아영의 탄력 넘치는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더 지니어스3' 신아영의 몸매에 네티즌들은 "'더 지니어스3' 신아영 탈락하다니", "신아영 '더 지니어스3'에서 열심히 했는데 아쉬워", "'더 지니어스3' 신아영 그래도 예뻐", "'더 지니어스3' 신아영 가넷은 절대 장동민에게 넘기지 않으려 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