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효린 주영 '지워' MV 공개...효린 1인 2역 완벽 소화 '우아+섹시'
'지워'는 가볍게 만나고 헤어지는 요즘 남녀의 쿨한 이별스토리를 그린 감성적인 재즈 R&B곡으로, 효린X주영의 섹시한 매력이 가득한 재즈 알앤비(JAZZ R&B) 트랙으로 히트작곡가팀 블랙아이드필승이 유연한 멜로디에 중독적인 이별의 노랫말을 붙였다.
특히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효린은 1인 2역을 맡아 차가운 도시여자와 우아하고 섹시한 여자의 이미지를 능숙하게 넘나들었다. 또 주영은 스타일리쉬한 나쁜 남자 역을 맡아 이별 남녀가 맞는 애증의 관계를 실감 나게 표현해 냈다.
여기에 JTBC '비정상회담'으로 스타덤에 오른 그룹 크로스진의 타쿠야가 시크하고 세련된 이미지의 바텐더로 출연, 반전의 즐거움을 전했다.
한편 효린과 주영은 이날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무대에 오른다.
많은 네티즌들은 효린 주영 지워 발표에 "효린 주영 지워, 노래를 아직 못 들어봤네요", "효린 주영 지워, 어떠한 곡일 지 정말 궁금하네요", "효린 주영 지워, 빨리 보고 싶네요", "효린 주영 지워 뮤직비디오에 타쿠야도 나오는군요", "효린 주영 지워, 오늘 컴백하는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