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는 여배우 한예리, 신비로운 '천의매력' 화보 통해 발산

기사입력 2014-11-26 20:51


제공=코스모폴리탄

신비로움과 천의 매력으로 스크린의 주목받는 신예스타 한예리. 예기치 못한 매력이 끊임 없이 발산된다.

그녀의 숨겨진 매력이 듬뿍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코스모폴리탄' 12월호를 통해서다. 공개된 화보 속 한예리는 무결점 투명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보랏빛 튜브탑 드레스에 볼드한 골드 뱅글과 반지를 매칭한 룩부터, 풍성한 퍼 소매 블랙 니트, 레오파드 드레스까지 소화하며 자신 만의 절제된 섹시미를 선보였다. 오랜 무용으로 만들어진 아름다운 몸매와 카메라를 향한 신비로운 눈빛 등 반전 매력에 촬영장에서는 연신 감탄사가 쏟아졌다는 후문.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한예리는 올해 큰 화제를 모은 출연작 '해무'에 대해 "이 작품을 통해 제 연기 인생이 더 뻗어갈 수 있게 됐다. 선물 같은 영화"라며 "한 작품, 한 작품 할 때마다 안에서 뭔가 성장하는 기분이 든다. 이젠 다른 작품을 통해 관객들에게 새롭게 다가갈 자신감도 생겼다"며 배우로서의 전기를 마련한 감회를 전했다.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소감에 대해서 그는 "큰 의미가 있는 한 해였다. 인생 그래프를 그린다면 쭉 올라가다 맨 위 꼭지점의 조금 아래에 닿을 정도로 정말 너무 바빴다"고 말해 얼마나 '핫'하고 분주하게 움직였는지를 실감케 했다. 배우로서 한예리는 지금부터가 시작이라는 것이 중론. 신비로운 매력을 담은 한예리의 향후 행보에 영화계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제공=코스모폴리탄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