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박사와 함께 춤을, 임창정 댄서들과 코믹 인증샷 "엑소 블락비도 인정" 폭소

기사입력 2014-11-27 17:09



임박사와 함께 춤을 임창정

임박사와 함께 춤을 임창정

가수 임창정이 신곡 '임박사와 함께 춤을' 댄서들과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임창정은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임박사와 함께 춤을! 댄스머신이 나타났다. 그 누구도 상상할 수 없던 엑소도! 블락비도! 방탄이들도! 인정할 수 밖에 없었던 댄스계의 이단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신인이라곤 도저히 믿기 힘든 폭발적 무대 매너. 당신의 눈을 의심케 할 춤꾼의 정석이 강림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임창정과 '임박사와 함께 춤을'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댄서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들은 다양한 색상의 트레이닝 복장으로 코믹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임창정은 지난 24일 새 앨범 '친한 사람'과 더블타이틀 댄스곡 '임박사와 함께 춤을'을 공개하고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임창정 임박사와 함께 춤을 기대되네요", "임박사와 함께 춤을 뮤비 재미있던데", "임창정 임박사와 함께 춤을 얼른 방송에서 다시 보고싶다", "

임박사와 함께 춤을 임창정 댄서들과 친해보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