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이설아, 숨겨진 다크호스? 유재하 경연대회 금상 이력…"반칙같은 무대"

기사입력 2014-12-01 01:24



K팝스타4 이설아 엄마로 산다는 것은

K팝스타4 이설아 엄마로 산다는 것은

'K팝스타4' 이설아의 무대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설아는 30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4'(이하 K팝스타4) 본선 1라운드 오디션에 출전해 자작곡 '엄마로 산다는 것은'을 열창했다.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 'K팝스타' 도전에 나선 이설아는 "지난 시즌 유희열 심사위원님의 안테나 뮤직에 들어가 등급테스트를 받았지만 통 편집됐다"라며 "유희열 심사위원님 말대로 음악을 계속해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 금상을 수상했다"는 독특한 이력을 밝혔다.

이어 그는 "어머니에게 노래를 들려드린 적 없는데 이번 노래를 들려드리고 싶다"며 자작곡을 부르는 이유도 전했다.

이설아의 노래에 심사위원들은 "평가의 기준을 넘어선 곡"이라며 "이런 노래로 경연에 참가하는 것은 반칙"이라고 극찬했다.

유희열 또한 "노영심 이후로 이런 음악을 했던 여자 뮤지션은 없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박진영도 "정말 와 닿는 도전자"라고 말하며 합격버튼을 눌렀다.

많은 네티즌들은 "

K팝스타4 이설아 엄마로 산다는 것은 들은 관객들 모두 눈물 훔치더라", "

K팝스타4 이설아 엄마로 산다는 것은 나도 감동이었다". "

K팝스타4 이설아 엄마로 산다는 것은 노래 정말 잘 부르더라", "

K팝스타4 이설아 엄마로 산다는 것은 엄청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