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터미네이터5' 예고편서 액체인간 T-1000로 등장? '깜짝'

기사입력 2014-12-04 15:03



'터미네이터5' 이병헌

'터미네이터5' 이병헌

배우 이병헌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진 할리우드 영화 '터미네이터5'가 베일을 한 꺼풀 벗었다.

'터미네이터: 제니시스'(감독 알랜 테일러, 이하 '터미네이터5') 측은 4일 15초 분량의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액체인간 T-1000과 원조 터미네이터 아놀드 슈왈제네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유출된 영화의 콜시트(촬영개요)에 따르면 이병헌의 캐릭터는 'Cop/T-1000'으로 알려져 이번 예고편의 T-1000의 모습이 그일 가능성이 높다.

국내에서 '터미네이터5'라 일컬어지고 있는 이번 영화는 '터미네이터'의 리부트판으로 사라 코너와 존 코너의 아버지인 카일 리스의 젊은 시절을 그리는 3부작으로 제작된다.

첫 편은 북미에서 내년 7월 개봉 예정이며 아놀드 슈왈제네거, 에밀리아 클라크, 제이슨 클락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토르: 다크 월트'를 연출한 앨런 테일러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병헌 터미네이터5에 나오는구나", "터미네이터5 나오는 이병헌 기대되네", "터미네이터5 나오는 이병헌 얼른 보고싶네요", "이병헌이 터미네이터5에 나오다니 잘 어울리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