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절친' 이영유, 잘록한 개미허리 뽐내며 성숙미 발산 '폭풍성장'

기사입력 2014-12-05 14:35



'김유정 절친' 이영유

'김유정 절친' 이영유

아역배우 김유정이 절친 이영유와 폭풍먹방을 선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김유정, 김태우, 김준현, 홍진영, 페이가 출연한 '먹고 또 먹고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유정이 절친한 아역배우 이영유, 진지희, 서신애와 만나 음식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눈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교복을 입고 풋풋한 외모를 뽐낸 아역배우 4인방은 교복 치마 단추까지 풀어가며 떡볶이, 주먹밥, 빙수 등을 폭풍 흡입하는 '진정한 먹방'을 선보였다.

특히 4인방 중 리더로 꼽힌 이영유는 한층 더 물오른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영유의 SNS에는 지난여름 계곡에서 찍은 사진이 게재됐는데 사진 속 이영유는 16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성숙한 자태를 뽐냈다. 잘록한 개미허리로 날씬한 몸매를 뽐낸 그는 어린 나이임에도 여신 포스를 풍기며 매력을 발산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김유정 이영유, 둘이 친했구나", "김유정 이영유, 예쁜 사람들끼리 만나네", "김유정 이영유, 정말 갈수록 예뻐진다", "김유정 이영유, 미래가 기대된다", "김유정 이영유, 둘다 연기도 잘하고 외모도 갖추고 있네"드으이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