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드 지킬, 나' '킬미, 힐미' 도둑질 드라마? 원조논란
현빈 한지민 주연작 '하이드 지킬, 나'는 두 개의 인격을 가진 남자와 서커스단 단장인 여자의 로맨스를 다룬 작품. 동시간대 방송하는 지성 황정음 주연의 '킬미 힐미'는 7개의 다중인격을 가진 남자와 그의 주치의가 된 여의사의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이충호 작가가 링크한 기사는 MBC '킬미 힐미' 기자간담회에서 주연 배우 지성이 한 말을 보도한 것.
지성은 다중인격을 소재로 다룬 드라마가 동시기 방송되는 것에 대해 "이런 다중인격의 캐릭터가 모든 가족이 보는 드라마에 나온다는 게 안타깝다. 어떻게 보면 뭔가 문제가 있으니까 이런 캐릭터가 인생을 이겨내는 모습을 통해 힘을 주고자 하는 작가님의 의도가 있는 게 아니겠나"라고 말했다.
이어 "픽션의 세계에서 사람들에게 대리만족을 주고 응원과 힘을 주는 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했다"며 "그런 측면에서 '킬미 힐미'나 '하이드 지킬, 나'와 같은 드라마가 재미 위주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닌 책임감을 갖고 만들어져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첫 방송된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시청률 8.6%(닐슨코리아 전국집계 기준)를 기록, 동시간대 시청률 2위에 올랐다. 1위는 9.5%의 시청률을 기록한 '킬미 힐미'가 차지했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