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윤 신혼집 공개보다 더 눈길 잡는 건…9살 연하의 미모의 아내

기사입력 2015-02-10 15:28


조재윤 신혼집 공개

조재윤 신혼집 공개, 9살 연하 쇼호스트 신부의 미모

배우 조재윤이 방송 최초로 자신의 신혼집을 공개한 가운데 9살 연하의 부인에 시선이 집중됐다.

10일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서는 조재윤은 결혼식을 앞두고 새 단장 중인 러브하우스를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이날 조재윤은 "우리 신혼집은 조은애 갤러리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조재윤의 집안 곳곳에는 아내 조은애의 웨딩 사진이 전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거실 한 켠에 알록달록한 해먹을 설치했고, 침실은 모던하면서도 깔끔하게 꾸몄다. 또한 조재윤은 방송 일을 하는 아내를 위해 특별히 드레스룸을 마련하는 등 애정을 과시했다.

특히 이날 공개된 9살 연하의 아내 조은애씨 미모에 시선이 쏠렸다. 조은애씨는 또렷한 이목구비에 웃는 모습에서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어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조재윤은 집에 들어오는 아내에게 입을 맞추는 등 한 시도 옆에서 떨어지지 않는 모습을 보이며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지난 7일 결혼식을 올린 조재윤 조은애 부부는 9년 전 지인의 소개로 알게 돼 평범한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던 중 지난해 들어 사랑의 감정을 싹 틔워 1년 열애 끝에 결실을 맺게 됐다. <스포츠조선닷컴>

조재윤 신혼집 공개 조재윤 신혼집 공개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