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단공개' 현아, 23인치 허리-11자 복근 '퍼팩트 몸매 완성'

최종수정 2015-08-10 21:11

현아

포미닛 현아가 시청자들이 뽑은 가장 예쁜 몸매 18위에 뽑혔다.

10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5'에서 시청자가 뽑은 가장 예쁜 몸을 각진 스타 TOP 20의 명단이 공개됐다.

이날 '명단공개' 제작진은 전국 7개 지역 다양한 직업을 가진 남녀 시청자를 대상으로 투표를 실시했다.

이 중 포미닛 현아는 18위를 차지했다. 마른 몸매를 가진 현아의 허리 사이즈는 23인치이지만, 건강미의 상징인 11자 복근까지 완성해 흠 잡을 데 없는 퍼펙트한 몸매를 자랑한다.

특히 현아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운동 인증샷을 공개하며 몸매 유지에 남다른 노력을 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한편 현아는 오는 8월 중, 네 번째 솔로 미니음반 '에이플러스(A+)'를 발표하고 전격 컴백활동에 돌입한다. 이날 선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는 새 음반 '에이플러스'를 관통하는 전반적 컨셉트와 현아의 과감한 변신에 대한 집약적인 전달을 위해 초기 기획단계부터 '19금'을 목표로 제작을 마쳤다. 샛노란 금발 헤어와 유니크한 스타일링, 비키니 차림의 아찔한 상반신 노출까지 파격 그 이상의 '역대급 섹시미'를 느낄 수 있는 현아의 거침없는 일탈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매료시키며 아찔한 파급력을 더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