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옥순봉 삼형제, 화덕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 요리는?

최종수정 2015-08-21 21:10

삼시세끼

'삼시세끼'

옥순봉 삼형제 이서진, 옥택연, 김광규가 화덕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 요리는 뭘까?

21일 tvN '삼시세끼 정선편' 공식 페이스북에는 본방사수를 위한 깜짝 이벤트가 진행됐다. "쉴 줄 모르는 옥순봉 화덕, 이번 주에는 또 어떤 요리를 선보일까요? 방송을 시청하신 후 정답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정답을 맞힌 3분을 추첨해 세끼캔들을 드립니다"는 글과 함께 화덕 앞에 모여 있는 옥순봉 형제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서진 손에 들려 있는 요리는 모자이크 처리가 된 채 심각한 표정으로 화덕을 향해 걸어가고 있으며, 옥택연은 화덕의 불을 살리기 위해 고군부투 하고 있다. 김광규와 함께 화덕에서 나오기를 기다리는 세 형제들의 표정에는 진지함이 묻어나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주 가불을 받아 선풍기도 사고 팥빙수도 사먹으며 즐거운 한 때를 보낸 게스트 이선균과 옥순봉 형제들이 채무 이행을 위해 공포의 옥수수 지옥에 빠지는 모습이 그려진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olzllovely@sportschosun.com

>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