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하디 극비 방한에 영화팬들 깜짝 감동...'지금 어디있나' SNS 대란

기사입력 2015-12-21 14:31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영화 '레전드'의 톰 하디가
지난 20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의 깜짝 무대인사로 국내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겨주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 20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배우 톰 하디가 '레전드'를 관람한 국내 관객들을 위한 깜짝 무대인사를 진행해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영화 '레전드'는 비틀즈와 함께 60년대 런던의 아이콘이자, 전설로 남아 있는 '크레이' 쌍둥이 형제의 실화를 바탕으로 톰 하디의 압도적인 1인 2역 연기가 빛나는 작품. 지난 주말 극비리에 내한해 온라인을 들썩거리게 한 톰 하디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서프라이즈 무대인사를 예고한지 단 5분만에 전 좌석 매진을 기록, 일요일 늦은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인파가 몰려 톰 하디를 향한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좌석을 가득 메운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은 톰 하디는 무대인사가 끝난 후에도 극장을 떠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일일이 사진 촬영과 사인을 해주는 전설적인 팬 서비스를 선사했다. 톰 하디는 새벽까지 약 300명이 넘는 팬들과의 만남에 시종일관 미소와 감사 인사를 잃지 않으며 감동을 안겨줬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