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택 아닌 밥보검"…류혜영, 박보검 식탐 폭로 '먹고 또 먹고'

기사입력 2015-12-22 13:59


박보검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응답하라 1988' 류혜영이 박보검의 식탐(?)을 폭로했다.

류혜영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먹보검. 밥보검. 4개 먹는 택이. 밥버거. 밥버거. 어묵. 떡. 숫자 수작업. 먹보 귀염귀염. 먹고 또 먹는 먹보검. 밥버거 밥보검. 음식이 어디로 들어가세요? 최택 아니고 밥보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보검은 점퍼에 달린 모자로 눈을 가린 채 입안 가득 음식을 넣고 흐뭇한 표정을 짓고 있다. 그의 손에는 밥버거가 들려있으며, 옆에는 그가 먹어 치운 음식물들이 순서대로 놓여있다. 극 중에서 음식을 즐겨 먹지 않는 천재 바둑 기사 최택의 모습과는 정반대로 실제로는 엄청난 식성을 자랑하는 박보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 류혜영은 박보검이 먹은 음식들에 순서대로 번호를 적어놓는 깨알 같은 센스를 발휘해 웃음을 유발한다.

한편 '응답하라 1988'은 쌍팔년도 쌍문동, 한 골목 다섯 가족의 왁자지껄 코믹 가족극으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