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카다 쿄코, 新드라마 ‘별 볼 일 없는 나를 사랑해주세요’ 국내 방영

기사입력 2016-01-12 00:01


일본 여배우 후카다 쿄코가 1월 신작 드라마 '별 볼 일 없는 나를 사랑해주세요'로 국내 일드 팬들을 찾아온다.

후카다 쿄코는 2002년 한일 공동으로 제작된 드라마 '프렌즈'에서 원빈과 호흡을 맞춰 국내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린 배우이다.

이번에 그녀가 주인공을 맡은 드라마 '별 볼 일 없는 나를 사랑해주세요'는 동명의 원작 만화를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못된 남자친구의 물주가 되었던 여주인공이 다니던 회사마저 부도가 나 모든 것을 잃게 된 상황에 이전 회사 상사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특히, 극중 후카다 쿄코는 키우는 고양이 이름을 소고기 최고등급인 'A5(에이고)'라고 지을 만큼 누구보다 고기에 대한 사랑이 큰 '육식녀', 하지만 연애에서는 '초식녀'인 주인공 역을 맡았다.

한편, 이번 드라마에서 후카다 쿄코의 상대역을 맡은 배우 후지오카 딘은 무려 4개 국어에 능통한 '엄친아' 배우로, 미국 시애틀 대학 졸업 후 홍콩에서 모델로 활동을 시작하여 일본은 물론 중화권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배우다.

2016년 1분기 일드 '별 볼 일 없는 나를 사랑해주세요'는 1월 19일 국내 일본 콘텐츠 전문 케이블 방송사 채널W를 통해 첫 선을 선보인다. 본 방송은 매주 화요일 밤 9시로 CJ헬로비전(108번), 티브로드(166번), 현대 HCN(145번), CMB(190번) 등을 통해 TV로 시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편성시간은 채널W 공식 홈페이지(www.chw.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음tv팟, 카카오TV 등을 이용하면 PC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도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채널W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본 프로그램의 고화질 영상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