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씨소프트는 MMORPG '아이온'에서 대규모 서버 대전 '판게아 파이널'을 17일 진행한다.
판게아는 서버 대 서버간 대규모 점령전으로 지난해 '판게아 2015 시즌1, 2'를 성황리에 마쳤다. 판게아 파이널 요새전은 17일 오후 10시부터 12시 10분까지 진행되며 판게아 2015 시즌1, 2' 합산 점수 상위 16개 진영이 참가한다. 모두 동등한 공성 위치에서 동시 시작해 최종적으로 '안트릭샤'를 처치하는 진영이 1위 우승을 차지하게 된다. 진행 방식은 기존과 동일하지만 66레벨(하이데바) 이상 참여가 가능하도록 참가 레벨 기준만 변경됐다.
한편 신년맞이, '미운 원숭이 새끼 만순이' 이벤트를 13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아이온' 이용자는 각 대도시 이벤트 NPC에게 이벤트 아이템(만순이 엉덩이는 빨개)을 전달하면 보상 아이템을 받는다. 라이브 서버의 경우 '마나카르나 무기/방어구 상자'부터 레어한 외형과 펫 알, 다양한 날개 상자 등, 마스터 서버의 경우 탈 것, 광선 날개, 타이틀 카드 등을 받을 수 있다.
접속을 통해서도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접속 시 시간 당 라이브 서버는 100개, 마스터 서버는 50개 획득 가능하다. PC방 접속 시 시간 당 라이브 서버 100개, 마스터 서버 50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사냥을 통해서도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라이브 서버는 아스테라, 노스폴드 지역 마스터 서버는 암흑의 포에타, 아드마 성채, 테오보모스 비밀 연구소, 드라웁니르 동굴에서 획득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